본문 바로가기
리뷰

코로나 19!! 집에서 하기 좋은 양말목 공예!!

by chanmul 2020. 4.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찬물이에요.

요즘 코로나 19 때문에 밖에도 못 나가고 집에만 계시는 분들이 많은데 그럴 때! 집에서 하기 좋은 걸 알려드리려고요. 바로바로~ 양말목 공예입니다! 원래는 양말목이 산업폐기물이에요. 양말 공장에서 양말을 생산하고 버리는 부분인데 공예로 새로 태어나게 된 거죠. ㅎㅎ 저도 몰랐는데 어머니께서 집에서 하고 계시더라고요. 쉽다고 해보라고 하셔서 저도 해봤어요.

 

먼저 양말목이 어떻게 생겼는지 알려드릴게요.

 

양말목이에요.

 

이렇게 생겼어요. 검색하시면 쉽게 구하실 수 있어요. ㅎㅎ

 

양말목으로 만든 화장지 케이스에요.
양말목으로 만든 두루마리 휴지 케이스
양말목으로 만든 반원 매트에요
양말목으로 만든 냄비 받침이에요

 

아까와 같은 양말목이라고 믿어지시나요?? ㅎㅎ 이것들 말고도 티 매트라던지, 방석, 가방 등등 만들 수 있는 게 많아요. 만드는 거에 따라서 난이도 차이는 있겠지만 저희 어머니도 유튜브 보고 금방금방 하시더라고요.

 

쉬워 보여서 저도 해봤어요!

 

양말목 방석 만드는 중이에요

 

손으로 뜨개질 하는 느낌이에요.

 

양말목 방석이에요.

 

아까보다 훨씬 크기가 커졌죠?? 

 

양말목 방석 완성한거에요

 

이게 완성한거에요. 처음 한 거라 완전 동글동글하진 않지만 그래도 잘했죠?? ㅎㅎㅎㅎ

손재주가 없는 편인데도 금방 할 수 있을 정도로 쉬웠어요. 코로나 19 때문에 집에만 있으면 심심하고 답답하실 텐데 집에서 쉽고 재밌는 양말목 공예 해보세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