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식당

[여수맛집] 고소동 벽화마을 고소먹방

by chanmul 2020. 4.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찬물입니다.
오늘은 얼마 전에 친구와 다녀왔던
여수 고소동에 있는
고소먹방이라는 분식집 리뷰를 해보려고 해요.
지금보니까 고소동에 있어서
고소먹방인가 봐요 ㅋㅋㅋㅋ
위치부터 알려드릴게요!
https://place.map.kakao.com/1223308790

 

고소먹방

전남 여수시 고소3길 35 1층 (고소동 467)

place.map.kakao.com

여기에요!
저번에 포스팅했던 목하식당이라는 곳이랑
가까운 곳에 있어요.

고소먹방 외관이에요.

깔끔하게 생겼죠?
고소동 벽화마을 쪽에 있는 카페랑 식당은
다 이쁘고 다 개성있어서 너무 좋은 거 같아요. ㅎㅎ

고소먹방 대표메뉴인 거 같아요.

안으로 들어가면~

고소먹방 내부에요.

들어가면 테이블들이 있고 한 쪽 벽면에는
손님 분들이 남기고 간 메모들이 붙어 있어요.
저도 붙이고 왔어요 ㅎㅎ

고소먹방 내부에요

바다를 보면서 먹을 수 있는 자리도 있어요!

반응형

고소먹방 내부에요.

아기자기하고 귀엽지 않나요?
저는 고소먹방 들어와서 가정집 같다고 느꼈어요.
아담하고 따뜻한 느낌이었어요.

고소먹방 메뉴판이에요.

여기는 튀김도 다 수제로 하시더라고요.
세트로 시킬까.. 했는데
탄산음료도 잘 안 먹고
튀김도 조금만 먹으려고
즉석 떡볶이, 떡밥, 새우튀김 2개, 밀크 쉐이크
이렇게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뉴에요.

떡볶이는 집에서 직접 만든 맛있는 떡볶이 맛이었어요.
맵기는 제가 매운걸 잘 못 먹는데도
먹을 수 있는 적당한 맵기였어요.
떡밥은 안에 여수 갓김치, 스펨, 단무지가 들어있고
떡볶이 국물을 좀 넣어서
비벼 먹는건데 진짜 맛있었어요.
갓김치가 진짜 맛있는 거 같아요 ㅎㅎ
그리고 새우튀김이 진짜 커요.
다른 분식집 가면 새우가 굉장히 작고
그냥 튀김 맛인데
여기 새우튀김은 그냥 저 튀김이 새우로 꽉 차 있고
길이도 성인 남자 손가락보다 더 길었어요.
마실 것으로는 밀크 쉐이크를 시켰는데
떡볶이랑 궁합이 진짜 좋더라고요.
매콤함을 부드럽게 감싸줬어요.

고소동엔 진짜 맛집들이 많은 거 같아요.
이쁜 카페들도 많고요.
하나하나 다 탐방 다녀와야겠어요.
코로나 19 종식 후 여수 여행 어떠세요?
유명한 여수 밤바다도 있고
맛있는 것도 많고 이쁜 곳도 많아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