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BBQ 신메뉴! 블랙 페퍼, 레드착착 치킨 리뷰

by chanmul 2020. 4.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찬물입니다.

어제 치킨이 너무 땅겨서 무슨 치킨을 먹을까 찾던 중에 BBQ에서 신메뉴가 4개나 출시를 했더라고요.

BBQ 신메뉴들이에요!

황금 올리브 치킨을 엄청 좋아해서 자주 시켜 먹기는 하는데 혹시나 맛없을까 봐 유튜버들이 리뷰한 거 보고 찐 킹 소스 치킨은 매운 거 못 먹는 사람은 먹지 말라길래 레드 착착이랑 블랙페퍼로 시켰어요.

반응형

왼쪽이 블랙페퍼, 오른쪽이 레드착착이에요.

아 사진이 너무 뿌옇게 나왔네요.... 배고파서 급하게 찍느라 그랬나봐요 ㅠㅠ

일단 전 굉장히 마음에 들었어요. 일단 기본적으로 황금 올리브 치킨에 시즈닝을 뿌린 거라 치킨 자체는 굉장히 맛있었고 블랙 페퍼는 후추 시즈닝이 뿌려진 치킨인데 후추 특유의 맛이 나면서 치킨의 느끼함을 잡아주는 느낌이었어요. 후추 가루가 별로 안 뿌려져 있어서 아쉬웠어요 ㅠ 레드 착착도 똑같이 치킨의 느끼함을 잡아주고 저 가루 맛이 어디서 많이 먹어본 맛인데 무슨 맛인지 생각이 안나는 맛이에요. 근데 맛있었어요.

 

전 개인적으로 굉장히 마음에 들었는데 제 동생은 또 아니더라고요. 제 동생은 매운 것도 잘 먹고 대체적으로 자극적인 맛을 좋아해서 좀 심심하게 느껴졌던 거 같아요. 그래서 자극적인 걸 좋아하는 입맛을 가지신 분들은 따로 가루를 많이 뿌려달라고 요청을 하거나 다른 치킨을 먹는게 나을 거 같아요.

 

신메뉴의 맛이 궁금하신 분들은 한 번쯤 시켜서 드셔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