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드디어 먹어본 처갓집 슈프림 치킨 리뷰!!

by chanmul 2020. 5.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찬물입니다.

굉장히 오랜만에 글을 쓰게 되었네요. 마음 같아서는 매일매일 새로운 글을 쓰고 싶은데 맛집을 리뷰하고 요리하는 걸 올리는 블로그 특성상 뭘 해 먹거나 사 먹지 않으면 올릴 소재가 없어서 글 쓰기가 쉽지 않은 거 같아요. ㅎㅎ 그래도 오늘은 한 번쯤 꼭 먹어보고 싶었던 처갓집의 양념치킨을 먹게 되어서 바로 리뷰를 쓰러 왔습니다!

 

저는 두 마리 세트 2번으로 순살 후라이드+순살 양념치킨+콜라 1.25L로 주문하고 양념은 1000원정도를 더 추가해서 슈프림 양념으로 주문했어요 ㅎㅎ 

 

모든 처갓집 지점에서 주는지는 모르겠는데 제가 시켜먹은 곳은 샐러드를 줬어요.

 

반응형

처갓집 샐러드

 

다른 드레싱들이 뿌려진 샐러드도 맛있지만 저는 케찹, 마요네즈 뿌려진 샐러드가 제일 맛있는 거 같아요 ㅎㅎ

 

순살 후라이드랑, 순살 슈프림양념치킨이에요!

 

진짜 먹어보고 싶었는데 드디어!! 먹어봤어요 ㅎㅎ

먼저 후라이드부터 먹어봤는데 고소하고 맛있더라고요. 튀김이 그렇게 두껍지 않고 적당해서 좋았어요. 떡도 적당하게 구워져서 맛있었어요. 얼마 없었지만... 그리고 슈프림 치킨은 왜 인기가 많은 지 알겠더라고요 ㅎㅎㅎㅎㅎ 저 소스가 사기인 거 같아요. 너무 맛있었어요 ㅠㅠ 이번엔 기본 슈프림 양념으로 주문했는데 다음번엔 치즈 맛이나, 매운 맛으로 시켜서 먹어봐야겠어요 ㅎㅎ

 

양념치킨이 땡기실 때 처갓집 슈프림 치킨 꼭 드셔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