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카페

[목포카페] 분위기 대박 세상 이쁜 카페 목포 영국다방

by chanmul 2020. 5.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찬물입니다!

오랜만에 친구랑 놀러 나와서 갈만한 이쁜 카페 찾다가 찾은 곳인데요.

진짜 너무 이쁘고 분위기도 좋아서 그냥 거기 있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지더라고요. ㅎㅎ 힐링되는 느낌?

일단 위치는

https://place.map.kakao.com/512319432

 

영국다방

전남 목포시 자유로20번길 31 (동명동 280-1)

place.map.kakao.com

이곳입니다! 목포역에서 좀 걷다 보면 목포남초등학교가 나오는데 그쪽에 있어요.

문구사가 있는 쪽이라 평소 같았으면 아이들로 북적북적했을 곳인데

코로나 19 때문에 개학을 안 해서 그런지 엄청 조용하더라고요.

색감이 굉장히 이쁘고 눈에 딱 띄어서 쉽게 찾을 수 있어요.

문을 열고 들어가면 보이는 모습이에요.
이쁘게 진열이 잘 되어있어요.
내부 모습이에요.

너무 이쁘지 않나요??

굉장히 감각있고 이쁘게 잘 꾸미셨더라고요.

이런 카페 보면 저도 이렇게 이쁜 카페를 차리고 싶어 져요. ㅎㅎ

반응형

영국다방 메뉴판이에요.
음료와 같이 먹을 수 있는 디저트도 있어요.

보통 아는 메뉴만 아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여기는 생소한 이름의 메뉴는 그게 뭔지 알 수 있게

사진으로 보여주시더라고요. 그게 좋았어요.

그래서 저도 이번엔 안심하고 새로운 메뉴를 시켰어요.

아메리카노와 한라봉 비앙코, 브라우니를 시켰어요.

일단 굉장히 맛있었어요.

브라우니는 꾸덕꾸덕한 게 진짜 맛있었고,

아메리카노는 브라우니랑 원래 잘 어울리는데 한라봉 비앙코하고도 진짜 잘 어울렸어요.

한라봉 비앙코가 한라봉청이랑 라떼랑 생크림으로 만든 건데 달달하면서도

라떼랑 섞여서 그렇게 많이 달지도 않고 한라봉청이 조금 씹히면서 너무 좋았어요.

또 먹고 싶네요...

 

여기는 분위기가 좋고 내부가 이뻐서 그런지 사진을 아무렇게나 찍어도 잘 나오더라고요.

목포나 그 주변 도시에 사시거나 목포에 놀러 올 일이 있으신 분들은

목포역 주변에 있으니까 꼭 가보세요.

진짜 정말 추천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