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부산맛집] 광안리 핫플 얼그레이 하이볼 표류바

by chanmul 2022. 7.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찬물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맛집을 추천해보려고 해요

얼마 전에 친구와 함께
부산으로 1박 2일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그때 가본 술집입니다!

광안리에 있고
자세한 위치는 밑에 띄워드릴게요
https://place.map.kakao.com/205845742

 

표류

부산 수영구 광안해변로255번길 20-2 1층 (민락동 175-25)

place.map.kakao.com


역시 광안리라 그런지 월요일에 갔는데도
사람이 엄청 많았어요
저희도 처음엔 자리가 없어서 못 들어가고
산책하다 다시 가니까
자리가 하나 생겨서 겨우 들어갔어요 ㅎㅎ

표류 bar

딱 봐도 힙해보이지 않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외부만큼 내부도 분위기 있고 좋았어요

표류바 굿즈

들어가면 바로 보이는 굿즈?라고 해야 하나
표류라고 적힌 후드티와 반팔 티셔츠

전체적인 분위기는 음악이 울려 퍼지고
저런 나무로 이루어진 바예요

음식을 만들고 계시는 사장님

메뉴는 상세주소의 링크를 클릭하고
들어가면 볼 수 있어요

광안리라 그런지 원래 그런 건지 ㅎㅎ
이런 곳을 잘 안 가봐서 잘 모르지만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닌 거 같더라고요!

저흰 배도 부르고 그냥 라이트하게
필라델피아 크래커와 표류 사운드라는 칵테일,
꼭 먹어보고 싶었던 얼그레이 하이볼을 주문했어요

좌 얼그레이 하이볼 우 표류 사운드
술과 안주

전체적인 분위기와 술과 안주 모두 너무 맛있어서
너무너무 만족했던 곳이었습니다

얼그레이 하이볼은 은은한 홍차향이 느껴져서 좋았고
표류 사운드는 술 맛없이 새콤한 음료를 마시는 느낌이라
다른 매력으로 좋았습니다

같이 곁들여 먹은 필라델피아 크래커도
너무 맛있었고요 ㅎㅎ

저는 너무 좋았지만 조금은 시끄러워서
조용한 분위기를 원하는 분들에겐 추천하지 않고

메뉴의 구성도 가볍게 먹을 수 있는 안주들이 대부분이라
가볍게 한잔하시려는 분들이나
1차로 식사나 술을 먼저 드시고
맛있는 술을 마시길 원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릴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