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요리

간단하게 한 끼! 계란볶음밥

by chanmul 2020. 4.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찬물입니다!

오늘은 어제부터 먹고 싶었던 볶음밥을 해먹었어요!!

 

먼저 간단한 재료 소개부터 할게요!!

재료 : 파, 마늘, 햄, 밥, 계란, 식용유, 굴소스

마늘하고 햄은 없어도 되는데 마늘은 제가 좋아하고 햄도 그냥 있길래 넣었어요.

 

마늘과 파와 햄을 볶기 쉬운 크기로 잘라주세요.
계란 두 개에 밥을 섞어줍니다.

이러면 재료 손질은 끝났어요!

바로 가스레인지 앞으로 갑니다.

먼저 식용유를 두르고 파와 마늘만 볶아줍니다.

이렇게만 해도 벌써 냄새가 맛있어요. ㅋㅋㅋㅋ

타지않게 볶아주다가 마늘과 파가 좀 노릇해지면

햄을 넣고 또 볶아줍니다.

햄도 타지않게 달달 볶아줍니다!!

파와 마늘, 햄 볶아둔 거에 아까 계란에 섞어둔 밥을 넣어서 또 볶아주세용

이대로 먹으면 좀 싱거우니까 굴소스를 넣어줍니다.

굴소스는 한 숟가락 정도 넣어주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굴소스가 잘 섞이게 또 한 번 볶아주고, 예쁘게 담으면....

계란볶음밥 완성!!!

너무 쉽죠?? ㅋㅋㅋㅋ 칵테일 새우가 있었으면 더 좋았을텐데...

음... 아쉽다.... 그래도 맛있었어요!!

재료도 간단하고 하는 방법도 간단하니까 해서 드셔보세요.

간단한 계란볶음밥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