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요리

오늘은 김치볶음밥!

by chanmul 2020. 4.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찬물입니다.

오늘도 볶음밥을 해먹었어요.

볶음밥만 해먹는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실 거 같은데 맞습니다. ㅋㅋㅋㅋㅋ?

간단한 재료 소개 부터 할게요!

 

재료 : 김치, 밥, 설탕, 계란, 햄, 굴소스, 식용유 이정도면 충분합니다.

 

햄이랑 김치에요.

볶기 좋게 잘게 잘라주면 재료 손질은 끝이에요.

바로 불 앞으로 갑니다.

식용유를 두르고 김치를 볶아주세요.
설탕 반스푼 넣고 볶아주세요.

여기서 설탕은 단 맛을 내기 위해서가 아니라

김치의 신 맛을 잡고 감칠 맛을 내기 위해 넣어요!

아까 잘라놓은 햄도 넣고 볶아주세요~
밥도 넣고 볶아주세요~
싱거우니까 굴소스도 조금~

볶아주고 예쁘게 담으면...

김치 볶음밥 완성!

근데 뭔가 좀.... 빠진 거 같은데....

김치볶음밥 진짜 완성!

계란 이불까지 덮어주면 진짜 완성이죠! 

이 글을 쓰면서 느낀건데 아무래도 이전 글도 볶음밥이었다보니까 너무 겹치는 게 많은 거 같아요.

앞으로는 다른 다양한 요리도 포스팅해야겠어요. ㅋㅋㅋㅋㅋ

오늘은 비주얼이 그렇게 좋진 않지만... 그래도 맛은 있어요!!!

오늘 저녁은 김치 볶음밥 어떠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