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식당

[목포맛집] 숨어있는 분위기 좋은 맛집! 4769 양식당

by chanmul 2020. 11.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이에요. 찬물입니다.
정말 너무나도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는 거 같아요 ㅋㅋㅋㅋ

꾸준히 포스팅을 하고 싶었지만....

대한민국 남자라면 살면서 꼭 한 번은 가야 하는 군대에 입대를 하게 되어서 그렇게 하지 못 했어요 ㅋㅋㅋㅋㅋ

 

오늘 추천드릴 맛집은

목포시 용해동에 있는 4769 양식당이라는 곳인데요.

자세한 위치부터 알려드릴게요.

https://place.map.kakao.com/429633858

 

4769양식당

전남 목포시 안태길14번길 1 (용해동 214-1)

place.map.kakao.com

지도를 보면 알 수 있듯이

광주교대목포부설초등학교 정문 바로 앞에 있어요 ㅎㅎ

 

 

4769 양식당 외부 모습이에요.

 

평범하면서도... 이쁘게 생겼죠??

계단을 올라 내부로 들어가 보면...

 

내부에서 찍은 입구

 

계단에 있는 귀여운 식물들과

손님을 맞이해주는 고양이 액자

 

4769 양식당 내부

 

아기자기한 소품들을 사용해서 잘 꾸며놓았더라고요.

더 안 쪽으로 들어가 보면...

 

4769 양식당 테이블

 

식사를 할 수 있는 테이블들이 있어요.

분위기 좋지 않나요?

전 따뜻한 느낌이라고 해야 하나?

그런 느낌이 느껴지더라고요.

메뉴 보여드릴게요.

반응형

 

특별하다고 할 수 있는 건 없지만

그래도 있을 건 다 있었어요.

식사 메뉴뿐만 아니라

식사 후에 먹을 수 있는 커피도 판매하고 있었고

음료와 맥주, 와인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저희는 맵꼬마 크림 파스타와

통새우 로제 리조또를 주문했어요.

 

애피타이저로 나온 양송이 스프
양송이 스프와 같이 나온 통밀빵

 

주문한 음식이 나오기 전에

식욕을 돋우기 위한 애피타이저가 나왔어요.

양송이 수프와 같이 먹을 통밀빵이 나왔는데

양송이 수프는 그렇게 달지 않고 부드럽게 속을 감싸주었고

먹물빵은 수프랑 찍어먹으니까 맛있었어요 ㅎㅎ

 

애피타이저로 나온 과일

 

양송이 수프와 빵을 다 먹고 나니까

이쁘게 플레이팅 한 과일을 주셨어요.

키위, 딸기, 오렌지, 파인애플, 산딸기였어요.

 

맵꼬마 크림 파스타

 

드디어 본 음식이 나왔어요!

안 그래도 배가 고팠었는데 애피타이저를 먹으니까

더 배가 고프더라고요 ㅠㅠ

그래서 사진만 찍고 허겁지겁 먹었어요 ㅋㅋㅋㅋㅋ

 

맵꼬마 크림 파스타는 매콤한 크림소스에

부드러운 닭가슴살이 들어간 파스타였는데

닭가슴살이 하나도 퍽퍽하지 않고 너무 부드러웠어요.

보통 크림 파스타는 처음엔 맛있어도 갈수록 점점 느끼해지는데

크림소스가 매콤해서 느끼한 게 전혀 없고 맛있었어요 ㅎㅎ

 

통새우 로제 리조또

 

통새우 로제 리조또는 통새우살과 로제 소스 그리고 베이컨이 들어가 있었는데요.

부드럽고 자극적이지 않아서 아이들이 먹어도 될만한?? 그런 맛이었어요.

 

허겁지겁 다 먹고 나니까

디저트를 준비해드리겠다고 말씀하시면서

커피, 요거트, 아이스크림 3가지 중에 골라달라고 하셨어요.

저희는 요거트랑 아이스크림을 골랐어요.

 

디저트 아이스크림
디저트 요거트

 

디저트까지 먹고 나니까 기분이 너무 좋더라고요. ㅎㅎㅎㅎ

 

4769 양식당은 들어가자마자 느껴지는 내부의 분위기가 따뜻해서 좋았고

사진은 못 찍었지만 요리를 하시는 주방도 오픈형으로 되어있어서 신뢰가 가고 음식도 그만큼 맛있었어요.

애피타이저도 그렇고 본 음식도 그렇고 디저트도 그렇고 뭐든 다 신경을 써서 한 느낌이 들더라고요.

그래서 그런지 기분도 좋고 맛도 2배로 맛있는 느낌이었어요 ㅎㅎㅎ

 

분위기 좋은 곳에서 기분 좋게 맛있는 걸 드시고 싶을 땐 4769 양식당을 가보시는 게 어떠세요??

연인끼리 가도 좋고 가족끼리 가도 좋을 거 같아요.

하지만 식당 내부에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적어서 예약을 하고 가시는 걸 추천드려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