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식당

[목포맛집] 목포역 근처 맛있는 일식당! 미쯔야

by chanmul 2020. 7.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찬물입니다! 진짜 오랜만에 글을 쓰네요.

블로그를 꾸준히 하고 싶었는데

게을러서 그런지 계속 미루게 되더라고요.

근데 군 입대하기 전에 사진 찍어놓은 것들까지는

다 포스팅하고 가는 게 좋을 거 같아서 포스팅하러 왔어요.ㅎㅎ...

 

미쯔야는 목포역 근처에서 놀다가 배는 고픈데 시간이 좀 늦어서

열린 식당이 없어가지고 대충 먹으려고 들어갔었는데

생각보다 맛있게 식사를 잘하고 나와서 좋았던 식당이에요.

일단 미쯔야 위치부터 알려드릴게요!

https://place.map.kakao.com/24407387

 

미쯔야

전남 목포시 수문로 10 (대안동 14-24)

place.map.kakao.com

미쯔야 입구에요.

골목에 있는 게 아니라 찾기 쉬운 위치에 있어요.

미쯔야 내부에요.

내부 분위기가 그냥 대놓고 일식집이죠? ㅋㅋㅋㅋ 초밥을 주문하면 앞에서 만들어주시더라고요.

미쯔야 메뉴들이에요

저희는 소고기덮밥과 모리소바를 주문했어요.

반응형

미쯔야 소고기덮밥이에요.
미쯔야 모리소바에요.

소고기덮밥은 소불고기 맛이랑 비슷했고

모리소바는 시원하고 알싸한 소바맛이었어요.

두 메뉴 다 특별한 맛은 아니었지만 무난무난하게 맛있었어요.

가격도 평범해서 부담없이 먹을 수 있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