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식당

[목포맛집] 뜨끈뜨끈 칼국수 맛집! 칼국수 전문점 소담

by chanmul 2020. 6. 1.
반응형

안녕하세요~ 찬물입니다!

오늘은 목포 평화광장 쪽에 있는

칼국수 맛집인 소담이라는 식당을 리뷰하려고 해요.

 

사실 오늘 먹은 게 아니고 저번에 먹었던 거예요.

먹은 날 바로바로 리뷰해야 하는데 게을러서 ㅎㅎ....

앞으로는 그날그날 바로 리뷰해야겠네요!

 

먹었던 날이 비가 약간 보슬보슬 내렸던 날이라 좀 따뜻한 국물이 먹고 싶었는데 소담이 딱 눈에 보이더라고요.

바로 들어가 봤어요. 점심시간을 조금 지나서 갔는데도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제대로 들어왔구나 싶었어요 ㅎㅎ

 

먼저 소담의 위치부터 알려드릴게요! place.map.kakao.com/10566527#none

 

소담

전남 목포시 원형동로 50-2 (상동 1125-10)

place.map.kakao.com

소담은 이렇게 생겼어요!

먹기는 비 오는 날에 먹었는데 사진은 나중에 찍었어요 ㅋㅋㅋ

저는 음식 사진은 안 까먹고 찍는데 메뉴판이랑 식당외관 사진은 항상 까먹더라고요 ㅠㅠ

아직 블로거로서는 부족한 거 같아요 ㅠㅠ

소담은 길 모퉁이에 있는데 건물이 크고 위에도 간판이 보여서 찾기 쉬워요.

소담의 메뉴판이에요.

메뉴판 사진도 나중에 찍었어요 ㅋㅋㅋㅋ 저희는 닭칼국수로 주문했어요!

닭칼국수에요.

사실 닭칼국수가 나오기 전에 된장국이랑 조금의 보리밥도 나오는데

배가 고파서 사진 찍을 생각도 못하고 호로록 먹어버렸어요.

저희는 2인분을 주문했는데 따로따로 안 나오고 큰 대접에 같이 나와요.

반응형

주먹이랑 비교한 사진이에요.

양도 적당할지 알았는데 꽤 많더라고요.

그리고 전 여기 김치가 진짜 너무너무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칼국수랑 너무 잘 어울려서 쉬지 않고 들어가더라고요. 사진 보니까 또 먹고 싶네요.

칼국수 한 젓가락에 김치 딱 올려서 한 입 먹으면 어우.. 어우...

 

역시 비오는 날엔 칼국수가 최고인 거 같아요.

뜨끈뜨끈한 국물 한 입 먹으면 온 몸이 다 따뜻해지잖아요 ㅎㅎ

칼국수가 땡기는 날이면 칼국수 전문점 소담 꼭 한 번 가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