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식당

[여수맛집] 따뜻한 분위기의 식당 여수 벽화마을 목하식당

by chanmul 2020. 3. 31.
반응형

안녕하세요~ 찬물입니다! 오랜만입니다!!
이번에 제가 다녀온 식당 이름은
목하 식당이라는 곳이에요.
원래 가려고 했던 곳이 쉬는 날이라 못 가고
그냥 주변에 있는 곳에서 먹자 해서 들어간 곳이었는데 너무너무 좋았어요.
다른 분들이 리뷰한 거 보면 건물이 어떻게 생겼는지
메뉴는 어떤 것들이 있고
가격은 얼마 정도 하는지 사진들이 많던데
저는 이번이 처음이라 익숙하지가 않아서
그냥 음식 사진만 찍어왔어요. ㅋㅋㅋㅋ
다음에는 더 잘해보도록 할게요. ㅎㅎ
일단 목하식당의 위치는
http://place.map.kakao.com/1902956536

 

목하식당

전남 여수시 고소3길 43 (고소동 448)

place.map.kakao.com

이순신 광장에서 좀 걸어와서 바다 보시고
벽화마을 구경하시면서 걷다가
출출할 때 딱 들어가기 좋은 곳에 있어요.
그래도 찍어온 음식 사진들은 보여드려야겠죠??

목하식당 테이블에 앉아서 찍은 사진이에요. 식당 안쪽 분위기가 굉장히 따뜻한 느낌이에요.

반응형

연어장 정식이에요. 연어도 큼직큼직하고 된장국도 맛있고 갓김치도 맛있고 딱 밥에 올려서 먹으니까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가격은 15000원이에요.
이건 연어 아보카도 덮밥이에요. 반찬은 똑같고 이것도 진짜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가격은 17000원이에요.

저는 연어장 정식을 먹었고
친구가 연어 아보카도 덮밥을 먹었는데
다음에는 제가 연어 아보카도 덮밥 먹으려고요. ㅋㅋㅋㅋ
여수로 데이트나 여행 오셔서 바다도 보고
벽화마을 구경도 하시고
목하 식당에서 식사하시면 진짜 좋을 거 같아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