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식당

[여수맛집] 소곱창 삼겹살낙지볶음 맛집!! 여수 학동 개미식당

by chanmul 2020. 4.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찬물입니다.

오늘은 맛집 추천해드리려고 왔어요.

오늘 추천해드릴 맛집은 여수에 있는 개미 식당입니다!!

개미 식당은 https://place.map.kakao.com/910948060

 

개미식당

전남 여수시 시청서2길 51-4 (학동 103-5)

place.map.kakao.com

여천 시청 청년 다방 쪽에 있어요.

개미식당 간판이에요! 간판이 커서 쉽게 찾을 수 있었어요.
이 세가지 메뉴가 대표메뉴인 거 같아요.

식당 안 쪽은 신발 벗고 들어가서 의자에 앉게 되어있어요.

개미 식당 메뉴들이에요.

저희는 소곱창 삼낙볶음을 먹으러 가서 그걸로 2인분을 시켰어요.

반응형

소곱창 삼낙볶음이에요!!

비주얼이 너무 좋죠 ㅠㅠ 겉보기에도 좋은데 맛도 너무너무 좋았어요.

맵기는 매운 거 잘 못 드시는 분이어도 먹을만한 맵기였어요.

딱 기분 좋은 매콤함??

친구랑 둘이 가서 밥 없이 2인분 시켜먹고

볶음밥 1인분만 해 먹었는데 둘 다 배가 불렀어요.

소곱창 삼낙볶음을 다 먹고 볶은 볶음밥이에요!

사진 보니까 또 먹고 싶네... ㅋㅋㅋㅋㅋ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그리고 저희가 먹을 때 이 메뉴만큼이나 통 큰 김치찌개도 많이 먹는 거 같더라고요.

다음에는 김치찌개 먹으러 한번 더 와야겠어요.

여수에 갈 일 있으면 꼭 한 번 가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