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설문조사로 돈을 버는 어플! 오베이

by chanmul 2020. 6.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찬물입니다!

오늘은 제가 사용하는 어플 중에 꽤 괜찮다고 느낀 어플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바로 오베이라는 어플입니다!

제목만 봐도 알 수 있듯이 설문조사로 돈을 버는 애플리케이션인데요

안드로이드 폰이든 애플 폰이든 쉽게 다운을 받을 수 있는 어플이에요.

저도 처음엔 잠금화면을 해제하면 일정 포인트가 쌓이는 어플이랑 걸으면 포인트가 쌓이는 어플 등 여러 가지를 사용해봤는데 물론 그 어플들도 장점이 있었지만 제가 느끼기에 오베이가 더 좋았어요.

일단 오베이는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돈을 받는 식인데,

설문조사도 하다 보면 재미가 있고 성실하게 답변을 하면 수익률도 올라가서 좋았어요. 

 

오베이 어플은 이렇게 생겼어요!
설문조사에 참여해서 얻은 돈은 여러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어요!

 

설문조사를 해서 모인 돈들은 현금환급을 하거나,

문화상품권, 데이터쿠폰, 메가박스 관람권, 기부도 할 수 있고요,

편의점 쿠폰, 카페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

베이커리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 패스트푸드, 죠스떡볶이 등등 굉장히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아까 위에서 말했듯이 어플을 받을 수 있는 앱스토어에서 오베이라고 검색하면 쉽게 찾을 수 있고요.

가입을 할 때 추천번호를 입력하면 저도 좋고 추천하신 분들도 적립금을 받을 수 있어요.

제 추천번호는 090749이니까 추천번호 입력하시고 적립금 받으세요!!

굳이 안 하셔도 되지만 그래도 적립금 받고 시작하면 기분 좋잖아요? ㅎㅎ

꾸준히 설문조사 참여하셔서 맛있는 거 많이 사 드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