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신발리뷰] 뉴발란스 MR530 실버 리뷰

by chanmul 2022. 3.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찬물입니다.
오늘 제가 리뷰해볼 건
뉴발란스의 MR530이라는 신발입니다!

제가 어렸을 때 가장 신고 싶었던
신발 브랜드 중 하나가 뉴발란스였는데요,
그땐 한창 자랄 때라서 신발에
비싼 돈을 투자하는 게 아깝더라고요.
발이 금방금방 커져서 신발을 못 신게 되니까...

어느 순간 발이 더 이상 커지지 않게 되었지만
그땐 또 뉴발란스에 관심이 없어서
구입을 하지 않고 있다가
착화감이 좋은 신발을 찾다보니까
뉴발란스 추천을 많이 해주시더라고요

그래서 구입하게 된 뉴발란스 MR530 실버!!
리뷰해보겠습니다!

뉴발란스 공식홈페이지에요

MR530 모델은 여러가지 색이 있는데요,
제가 구입하고 싶었던 색상은
노란색상과 실버색상이었어요

두 색상 중에 무슨 색상을 구입할지
정말 고민을 많이 했는데
실버 색상은 항상 거의 품절이고
매장에 가도 찾기 쉽지 않더라고요..

포기하고 노란색을 살법도 하지만...
더 가지고 싶어지는 바람에
어쩔 수 없이 리셀 어플을 통해
정가보다 조금 더 비싸게 구입했어요 ㅠㅠ

전 118000원에 구매했어요!

정가는 99000원인데 치킨 한마리 값 더 줬네요...

반응형

신발은 검수센터에서 정품을 확인 받은 후
저의 품으로 들어왔습니다!

뉴발란스 MR530 실버예요

실물로 보니까 더 이쁘더라고요...
상자 안에 담겨있는 사진은
제가 받자마자 신나서 신고 나가는 바람에..
찍지 못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옆모습이예요

옆모습은 이렇게 생겼어요
신발이 납작하지 않고 살짝 뚱뚱한 편이고
편안한 착화감을 위한 쿠션이 보이죠?

내가 530이다!!

내가 누구라고 말하는 듯한 530이 보이시나요?

매쉬 소재로 되어있어요

신발의 전체적인 소재는 매쉬 소재로 되어있어서
굉장히 가볍고 시원해요

전 발사이즈가 260인데 발등이 높고 발볼이 넓어서
보통 신발을 구입할 때 1사이즈 더 크게 구입하는데요
270사이즈 구매했을 때 딱 좋았어요

제가 직접 신고다니면서 느낀 장점으로는
매쉬소재로 되어있는만큼
신발이 굉장히 가볍고 시원해요
착화감이 정말 좋아서
신고 오래 걸어도 발이 피로감이 없더라고요
확실히 런닝화로 나온 신발이라
그런지 좀 다른 거 같아요 ㅎㅎ

단점은 가볍고 시원한만큼
겨울에는 발이 좀 시렵다는 점??
그런데 전 발에 열이 많은 편이라 오히려 좋아~

마지막으로 신발을 어울릴 거 같은 바지와
코디를 해보았는데요

트레이닝 바지와도 잘 어울렸지만,

와이드한 핏의 청바지랑도 굉장히 잘 어울리더라고요

개인적으로 트레이닝복보다
청바지에 더 잘 어울리는 거 같아서
함께 많이 입고 다녔어요 ㅎㅎ

오늘은 제가 어린시절에 가장 가지고 싶었던 브랜드인
뉴발란스의 신발을 리뷰해보았는데요
생각보다 착용감이 더 좋고 가벼워서
아주 만족스러운 소비를 한 거 같습니다

지금까지 뉴발란스 MR530 실버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협찬이나 광고를 받지 않은
사비로 구입한 제품의 후기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