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신상 부드러운 매콤함! 팔도 비비면 BB면

by chanmul 2020. 4.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찬물입니다.

엊그제 홈플러스를 갔다가 팔도 비비면이 보이길래 바로 집어왔어요!! 나온다고 할 때부터 먹고 싶었는데 계속 먹는 라면만 먹다가 이번에 드디어 먹어보네요!!

 

팔도 비비면! BB면!

이렇게 생겼어요. ㅋㅋㅋㅋ 미샤랑 콜라보를 하다니... 이것은 화장품인가 라면인가....

스프가 두 개 들어있어요.

양념소스하고 크림분말스프가 있어요. 비비크림이 그려져있네요. ㅋㅋㅋㅋ 

면을 삶고 스프를 뿌렸어요.
비벼서 고기랑 

예상했던 맛은 부드러운 크림 맛이 강할지 알았는데 생각보다 매웠어요. ㅋㅋㅋㅋㅋ 제가 매운 걸 못 먹긴해요. 근데 못 먹을 정도로 매운 건 아니고 맛있게 매운 맛이에요. 으음 야미 

예상했던 맛은 아니었지만 맛있었어요. 사오길 잘 했다... ㅋㅋㅋ 나중에 똑같은 라면 먹기 지겨우신 날에 꼭 한 번 드셔보세요. 고기랑요. 고기랑 비빔면은..... 뭐.... 맛 없으면 반칙이지...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