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가방리뷰] 엄브로 DANKER LIGHT 백팩 리뷰

by chanmul 2022. 4.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찬물입니다
오늘은 얼마 전에 구입한
제 새로운 백팩을 리뷰해볼 거예요

제가 그전에 썼던 백팩은
잔스포츠의 빅스튜던트라는 제품이었는데요
뭐 가방이 오래돼서 낡았다던지 찢어졌다던지
그런 건 아니었는데 스포티한 가방을 가지고 싶기도 했고
이런저런 이유로...?
구매를 하기로 결정했어요.

정든 나의 잔스포츠....

보기에도 깔끔하죠?
그래서 오늘 당근을 통해 새 주인도 찾아줬어요!

요즘엔 예쁜 백팩들도 많고
구입도 온라인으로 쉽게 할 수 있어서 편하지만
그만큼 고민도 많이 되었는데요

엄브로 DANKER LIGHT(댄커 라이트) 블랙

결국엔 이 녀석으로 구입을 하게 되었어요!

정가 149000원인데 쿠폰이랑 이것저것 해서....
119200원 정도에 샀어요!
당근으로 판매한 돈까지 합치면...
아주 좋지 않나... ㅎㅎ

박스에 담긴 나의 새로운 백팩

분명히 엄브로 가방을 샀는데
데상트 코리아에서 발송했다길래
엥..? 뭐지 싶었는데
엄브로가 데상트 소속이더라고요?

혹시 저만 모르는 거였나요..?
ㅋㅎㅋㅎㅋㅎㅋㅎ

반응형

음 이쁘다!

상상했던 그대로라서 더 좋았어요
스포티하고! 좋구나!

세세하게 뜯어보면...

사이드포켓 1
사이드포켓 2

양 쪽에 하나씩 있는 사이드포켓과

등과 가장 가까운 공간

가장 안쪽 공간엔 노트북을 넣을 수 있는 공간과
펜이나 작은 물건들을 넣을 수 있는 공간,
그리고 책 같은 걸 넣을 수 있고

두번째 공간

두 번째 공간엔 나눠진 공간 없이
큰 공간 하나로 이루어져 있어요!

그리고... 이 가방에 숨겨진 비밀이 하나 있는데...
가방을 하나 사면 하나... 더....?

가방 전면부

앞에 있는 후크를 풀면..

분리되는 힙색...!

작은 녀석이 힙색이 되는 매직...!

잘 산 거 같지 않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너무 만족했어요 ㅎㅎ

엄청 오랜만에 구매한 저의 새로운 백팩은
아주아주 대만족이었습니다!!

쿠폰 먹여서 10만원 초반대에 산 것도 만족스럽고,
아주 좋은 구매자분을 만나 제가 쓰던 가방을
판매한 것도 좋았고!
모든 게 완벽하게 맞아떨어진 거 같아요 ㅎㅎㅎ

리뷰는 여기서 마무리하게 될 거 같아요
진짜 못하는 거 같긴 한데 점점 늘겠죠?

백팩이 없어서 사야 하거나
새로 구매하려고 생각하시는 분들
제가 이번에 구매한 백팩을 구매해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다음에 새로운 제품 리뷰로 돌아오겠습니다!




협찬이나 광고를 받지 않은
사비로 구입한 제품의 후기입니다 :)

반응형

댓글